여자가 부르기 좋은 노래방 여자팝송 추천


그전에는 남자가 부르기 좋은 팝송을 정리해서 올렸는데 의외로 남자보다는 여성분들이 팝송추천 관련해서 글을 많이쓰는 모습을 보고 이번에는 여성분들을 위한 글을 준비해 봤다.

 

많은 분들이 한번 쯤 들어보셨을 만한 유명한 가수의 노래로 높은 곡도 있지만 노래방에서 부르면 분위기를 띄우거나 남들이 관심가질만한 노래를 준비했으니 잘 읽어주셨으면 좋겠다.

 

 

 

1 Listen - Beyonce

 

여자 노래지만 남자들이 더 좋아하는 비욘세의 리슨! 잘 부르는 사람보다는 힘겹게 악쓰는 사람이 90% 이상이라는 점이 함정이지만 그만큼 모두가 좋아하는 곡이라고 생각한다.

 

내 마음속 노래를 들어달라는 내용으로 의외로 쉬운 단어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발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지만 음이 높기 때문에 불편한 자리 보다는 친한 친구들과 있을때 부르자.

 

 

 

2 Because Of You - Kelly Clarkson

 

정말 정말 정말로 좋은 켈리 클락슨의 노래 비참한 가사가 슬픈 노래로 제목과 같이 Because Of you 너때문에 라는 가사가 상당히 많이 나온다.

 

노래에서 나오는 여자의 남자친구는 남을 배려하지 않는 사람이었던 것 같다. 이별했을 때 노래방에서 부르면 좋은 노래라고 생각한다 ㅋㅋ 이별한 친구에게 들려주자! ㅎㅎ

 

 

 

3 Pretty Boy - M2M

 

아마 제목이나 가수 이름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셨을텐데 들어보면 아!! 라는 탄성과 함께 정말 사랑스러운 곡인데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큐티하고 러블리한 노래라고 생각한다.

 

인터넷을 보면 영어를 못하는데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다며 한글 발음대로 적어달라는 부탁이 엄청나게 많다. 아마 들어보시면 나도 한번 들어보고 싶다는 욕구가 솟아날것이다.

 

 

 

4. All About You - McFly

 

남자 여자 가리지 않고 큰 인기를 끌고있는 맥플라이의 곡으로 잔잔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노래라고 생각하는데 그룹 노래지만 혼자서도 부담없이 부를 수 있다.

 

자극적인 것 보다는 정말 부드럽고 무난하다.

 

 

 

5. All By Myself - Celine Dion

 

가창력에 자신있는 분들이 부르시면 좋을만한 셀린 디온의 노래  오빠 만세로 유명세를 떨친 곡이기도 하다 ㅋㅋ 상당히 부르기 힘들지만 어느정도 실력있는 분들은 도전해 보시길

 

사실 셀린디온 하면 타이타닉 OST인 My Heart Will Go On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일반인들이 부르기에는 너무 높은부분이 많아서 힘들다고 생각한다.

 

 

 

6. Call Me Maybe - Carly Rae Jepsen

 

신나고 사랑스러운 곡 'ㅅ'/ ㅋㅋ 컴인 베이비~~ Hey, I just met you, and this is crazy 노래를 모르는 사람들도 신나게 춤추면서 들을 수 있는 최고의 댄스곡이라고 생각한다.

 

신체 사이즈를 보면 알겠지만 칼리 레이 젭슨은 정말 귀엽다.

 

 

 

7. Dear Diary - Britney Spears

 

팝송계의 마돈나라고 불리던 브리티니 스피어스! 전성기 시절에는 정말 최고의 모습을 보여줬다. 대부분의 곡들이 좋지만 이 노래는 가사가 너무 좋다고 생각한다.

 

일기장에 한 남자아이를 봤는데 그 아이를 사랑하게 됐다는 내용의 가사가 사랑스럽다.

 

 

 

8. Greatest Love Of All - Whitney Houston

 

휘트니 휴스턴 언니의 고요하면서 강렬한 곡 그녀의 뛰어난 가창력과 풍부한 성량이 잘 들어났던 곡으로 음역대가 낮은 분들은 조절만 잘 한다면 멋지게 부를수 있는 노래다.

 

필자는 남자지만 여자 팝송 중에서 자주 부르는 노래중에 하나다.

 

 

 

9. Hero - Mariah Carey

 

돌고래와 교감이 가능한 머라이어 캐리의 노래 5옥타브까지 올라가는 그녀의 곡인만큼 부담스러워 지는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이 노래는 정말 잔잔하고 부드럽게 부를 수 있다.

 

분위기 있는 자리에서 부르면 참 좋은 곡이다.

 

 

 

10. I Turn To You - Christina Aguilera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키를 잘 몰랐는데 인물 정보를 보니 상당히 아담한 사이즈 인것같다. Turn To You 는 약간 부르기 어렵다는 의견이 많지만 독특한 느낌의 곡이기 때문에 추가했다.

 

잔잔하지만 힘이 느껴지는 노래로 어느 자리에서나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11. I`m With You - Avril Lavigne

 

개인적으로 20대 초반에 에이브릴 라빈을 상당히 좋아했는데 그 당시에도 많이 들었던 노래로 독특한 분위기가 매력적이고 어디선가 들어본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곡이다.

 

몽환적인 가사로 노래방에서 부르기 무난한 노래다.